반응형
맘 시터는 맞벌이 부모들 대신하여 육아와 양육을 대신하여 돌봄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플랫폼입니다.
(위 포스팅의 쿠팡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일환으로 아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)
맘 시터는 맞벌이 부모를 대신하여 육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줍니다.
-코로나19의 여파로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문들 닫는 사례가 늘어 육아 돌봄 서비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현실입니다. 과거에는 육아 도우미 구하기가 힘들었지만 휴대전화만 있으면 앱으로 간편하게 구할 수 있어 워킹맘들 가운데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.
맘 시터 이용은 구굴 플레이 스토어에 부모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
-아이를 돌봐줄 맘 시터가 필요하면 구굴 플레이 스토어에 부모회원 가입을 하면 신생아인 0세부터 만 10세까지 돌봄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. 맘 시터는 본인인증> 주민번호 확인> 등초본> 출신학교> 자격증 보유> 가족관계> 건강인증 등 7가지 인증시스템으로 고객안전관리팀에서 꼼꼼히 관리하여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다고 합니다.
맘 시터에 시터 회원가입하시면 맘 시터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.
-맘 시터로 활동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터 회원 가입하시면 됩니다. 3시간만 일해도 월 60만 원 정도 받는다 합니다. 보육교사 유치원 정교사 특수학교 정교사 초등학교 정교사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들은 마 시터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. 전문성이 인정돼 비교적 높은 시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 KB손해보험을 통해 안전보험이 가입돼 시터의 대인 대물 사고를 보장한다고 합니다.
728x90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