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탄수화물을 자신의 몸에서 대사시킬 수 있는 양보다 더 많은 양을 섭취하는 사람들에게 발생 하는 증후군으로 탄수화물 중독증 이라고 합니다.
(위 포스팅의 쿠팡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일환로 이에따른 소정에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)
탄수화물 중독증
-탄수화물을 자신의 몸에서 대사시킬 수 있는 양보다 더 많은 양을 섭취하는 사람들에게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중후군을 말하며 균형 잡힌 식사 대신 빵 햄버거 과자 머핀 파스타 시리얼 쿠키 도넛 청량음료 등 단맛이 나는 정제 탄수화물을 억제하지 못하고 탐닉하는 증후근을 탄수화물 중독증이라고 합니다.
탄수화물 중독증의 증상
-스트레스가 심할 때는 간식을 쌓아 놓고 직성이 풀린다. >하루 종일 피곤하고 하루 4~5잔의 인스턴트커피를마신다. >다리보다 상체 팔 뒤쪽 목덜미 등 복부에 살이 많이 붙는다. > 밥을 먹으면 배에 가스가 빵빵하게 차는 경우가 있다. > 공북감이 시하고 기분이 가라 앉아 말수가 적어진다. > 탄수화물 중독증의 증상입니다.
나는 얼마나 탄수화물 중독되어 있을까?
-아침을 배불리 먹고도 점심시간이 되기 전에 배가 고프다. > 밥 빵 감사 스넥 햄버거 단 음식 등을 먹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. > 음식을 먹은 후에도 만족스럽지 못하다. > 음식 냄새가 나거나 상상만 해도 먹고 싶다. >계획했던 일이나 약속등을 저녁식사후 취소한다. >배고프지도 않는데 먹는다. >밤에 자기전에 먹는다. >식사후 배불리 먹으면 나른하다. > 오후 3~4시되면 피곤하다. >배가불러 거북해도 먹는다. >스트레스에 먹고 실은 욕구가 생긴다. >예스가 3개 중독증 걸릴 가능성이 있는사람 >예스가 4~5개 중독증 위험성 높은사람 >예스가 4~5개 이상 탄수화물 중독증 입니다.
728x90
반응형
댓글